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일산 포폴로피자 꼭 가봐야하는 나폴리 화덕피자 맛집 추천!

 

 

포폴로피자  PIZZERIA DEL POPOLO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플라자 102호, 103호
영업시간 11:30 - 21:3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오늘은 일산의 정말 유명한 피자 맛집 포폴로피자를 소개해 보려고 한당

일산에서 오래 살았는데
한 번도 도전해보지 못했던 이곳

왜냐하면 항상 엄청난 웨이팅이 있기 때문..

그렇지만 우리에겐 테이블링 어플이 있으므로
집에서 웨이팅 시도를 해보았고
휴일 오전 11:30에 어플로 대기를 걸어서
37번인가..? 번호 받기 완료!


그리고 1시쯤 입장을 할 수 있었다.

 


 

포폴로피자 대기포폴로피자 테이블링

주차는 센트럴플라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다.

 

시간 맞춰 도착하고 보니

1시인데 53팀이 웨이팅 중이라고 떠있었다.

역시 만만하지 않은 곳이 맞았음....

 

일단 확정코드를 어플에 입력하고 잠시 기다리니

우리 번호를 불러주셔서 들어갈 수 있었다.

포장주문은 이런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한 듯하다.

 

가족들이랑 먹을 때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야지이

포폴로피자 내부

들어와 보니 손님들로 가득 차있었다.

@_@

겉에서 보이는 공간 말고도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생각보다 좌석이 많았다.

벽에 걸려있는 많은 인증서 같은 것들이

피자 맛집임을 당당히 알려주고 있다.

어쩐지 믿음이 갑니다..

와인도 꽤 종류가 많다.

피자 파스타와 함께 곁들이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

 

자리 뒤쪽으로는 빔 프로젝터로

영화 '인턴'을 틀어주고 있었다 '-'

밝아서 잘 보이진 않았지만

역시나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빔..

 

사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벽을 볼 시간은 없다.

자리에 앉으니 눈에 띄는 태블릿.

원래 없었는데 최근 새로 생겼던 모양이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되니

편하고 좋다 좋다~

포폴로피자 메뉴

포폴로피자의 메뉴 구경을 한번 싹 해주고~~

 

가지가 들어간 노르마 피자

초록초록 루꼴라 파스타

스파게티 알 페스토 디 루꼴라를 주문했다.

 

아란치니랑 카프레제 샐러드도 궁금했지만

너무 배 터질까 봐 두 메뉴만 주문

카운터 앞에 있던 메뉴 사진들도

슬쩍 넣어보기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ㅠㅠ

포폴로피자 루꼴라 파스타

스파게티 알 페스토 디 루꼴라

헥헥

 

처음엔 비주얼만 보고 샐러드인가 싶었으나

파스타 맞다 ㅎㅁㅎ

레몬을 살짝 뿌리고 토핑들을 잘 비벼서 먹으면 된다.

포폴로피자 노르마

노르마 피자

평소에 가지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피자가 포폴로피자에서 인기메뉴라고 하길래

그냥 믿고 주문해 봤는데 좋은 선택이었음..b

 

화덕피자여서 피자 도우가 어엄청 쫀득 쫄깃하고

그냥 뜯어먹어도 맛있었다.

도우 자체에 간은 살짝 있는 편이었고

가지랑 치즈랑 맛이 너무 잘 어울렸다.

일산 포폴로피자

하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다...

메뉴도 엄청 금방 나와서

많이 기다리지도 않았다.

일산 포폴로피자 루꼴라

파스타는 이렇게 슥삭슥삭 잘 비벼주고

포폴로피자 파스타

냐암

정말 너무 맛있었다

 

이 루꼴라 파스타는 진짜 자꾸 생각나는 게

상큼하고 달콤하고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했던 파스타 맛이랄까

샐러드파스타랑은 또 다른 느낌이다.

 

위에 뿌려져 있던 초록색 루꼴라페스토가 

너무 상큼 향긋하다..

이 메뉴는 포폴로피자에 가는 모든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다ㅠㅠ

순식간에 모두 해치워버렸다..

어디 가서 메뉴 2개 시키면

꼭 다 못 먹고 남겨버리는 우리인데...

포폴로피자에서는 두 그릇 다 긁어먹었다.

ㅋㅋㅋㅋ

 

일산 맛집으로 유명해질 만한 것 같다 인정~~~

화덕피자 치고 가격도 사악하지는 않은 편인 듯

다음엔 다른 피자도 도전해볼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