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 분위기 좋은 와인바 Pairing 페어링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지로 10-10 1층 페어링
Open 18:00 - Close 00:00 |  Kitchen Last order 21:30
일, 월 정기 휴무
0507-1326-8123

 

 

전주의 분위기 좋은 와인바 페어링

 

음식도 너무나 맛있었지만

따뜻한 조명에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커플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만하다. 호호

 

위치는 전북대 병원 앞이다.

 

약간 골목으로 걸어 들어오면

언뜻 봐도 분위기 좋을것 같은 느낌이 뿜뿜 하는 따뜻한 조명이 보인다

 

유리창에 적혀있는

내추럴 와인바 프렌치 바~~

영업시간은 페어링 인스타그램에 적혀있는 대로 18시-00시가 맞는 듯하다!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 좋다 좋다ㅎ_ㅎ

 

들어가니 2-3팀 정도가 있었는데

아마 평일 저녁이라 조금 여유로웠던 듯하다

그래도 혹시 몰라서 우리는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개인적으로 페어링이 좋았던 점 중 하나는

테이블 크기가 널찍하고 테이블 간 간격도 엄청 여유롭다는 것!

 

옆 테이블이랑 너무 가까우면  괜히 부담스러운데 

그런 걱정이 없어서 좋다.

 

이 점 때문에 기념일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괜찮은 것 같다 :>

 

주방은 완전히 오픈되어 있는 형태.

테이블에 앉아 음식을 기다리며

사장님이 요리하시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ㅎㅎㅎ

 

또 겨울에는 외투가 두꺼워서 보관하기 힘든데

행거가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다.

 

사람이 많으면 옷 걸기가 불편할 수 있는데

행거가 여러 개 있는 것도 너무 센스 넘친다고 생각...

 

페어링 메뉴

와인메뉴는 너무 많아서 찍지는 못했는데

레드/화이트/오렌지 등등 

내가 알지도 못하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페어링

우리는 와인 알못이므로... 

와인은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주문했다.

 

너무 달지 않은 것으로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는

따르 띠유 로랑 와인을 추천해 주셨다.

넘나 취향 저격...

 

음식 기다리는 동안

와인 조금씩 마시면서 수다 떠는 우리

사진도 엄청 찍었다 히히

 

드디어 등장하신 메인 요리

이베리코 플루마 / 화이트 라구 파스타

 

한 입 먹어보고 감탄...

음식 퀄리티가 너무 좋았다.

 

거짓말 아니고 진짜 맛있었다 ㅎ_ㅎ 

 

딜이랑 사과, 단호박 퓌레는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고

화이트 라구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와인과 페어링 하기 딱 좋은 메뉴들이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와인 추천도 너무나 잘해주신 덕분에

아주 알차게 즐기고 온

전주 와인바 페어링

 

다음에 또 와인 마시고 싶을 때

무조건 재방문할 의사 1000%입니닷